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은 기존의 복리 후생 차원에서 지급되던 복지 포인트에 추가로 지급되는 20만원의 복지 포인트와 성남시 지역 상품권(성남사랑상품권) 10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들과 가족의 건강 관리를 독려 하기 위해 20만원의 추가 복지 포인트를 지급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복지포인트와 함께 지급 되는 성남시 지역 상품권 10만원은 감염병 확산에 의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의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긴급재난지원은 노사 간 임금교섭에서도 논의하여 ‘재난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취지에 뜻을 같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스마일게이트는 모든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국가적 재난 상황 극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