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쌍용자동차협동회, 평택시에 장학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224010014668

글자크기

닫기

최현민 기자

승인 : 2019. 12. 24. 10:47

20191224-쌍용차협동회_평택시에_장학금_전달1
지난 23일 평택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박경원 쌍용자동차 구매·개발본부장 상무(왼쪽), 오유인 세명기업 쌍용자동차협동회장(왼쪽에서 네 번째), 박윤식 평택시 장학재단 이사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정장선 평택시장(왼쪽에서 여섯 번 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쌍용자동차의 부품협력사 모임인 쌍용자동차협동회가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쌍용자동차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평택시에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평택시청에서 열린 쌍용자동차협동회 장학금 기탁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박윤식 평택시 장학재단 이사장, 오유인 세명기업 쌍용자동차협동회장, 박경원 쌍용자동차 구매·개발본부장 상무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차협동회는 이 자리에서 1000만원의 장학금을 평택시 장학재단에 전달했으며, 전달된 장학금은 지역인재 육성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평택지역 초, 중, 고등학생들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평택시 장학재단은 2009년 ‘평택의 성장 동력이 될 우수인재 발굴 및 육성, 시민과 함께 하는 인재 육성 사업’이라는 미션과 비전을 목표로 평택시와 지역경제단체 및 사회단체, 시민들의 출자로 출범한 재단법인으로, 지금까지 140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평택시 장학재단측은 “자동차 산업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준 만큼, 우리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세명기업 대표 오유인 쌍용자동차협동회장은 “쌍용자동차의 상생 파트너로서 평택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최현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