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세계적 권위 ‘테아 어워즈’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121010012800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19. 11. 21. 16:43

첨부사진3_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_루나 카니발
원더박스 루나카니발/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최근 세계적 테마시설 시상식인 제26회 티이에이 테아 어워즈(26th TEA Thea Awards)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부분을 수상했다.

세계테마엔터테인먼트협회(TEA)가 주관하는 테아 어워즈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아카데미 어워즈로 불린다. 매년 전 세계 100여개의 우수 시설들이 경쟁한다. 원더박스는 아트와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21세기형 테마파크로서 혁신을 발휘한 점을 인정받았다. 테아 어워즈 관계자는 “원더박스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마음 속 동심을 불러 일으키는 환경연출과 고객 경험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첨부사진2_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원더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원더박스는 미국 디즈니랜드의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워너 브라더스 월드’ 등 세계적 시설들과 함께 수장작에 이름을 올렸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콘셉트로 한 실내형 테마파크다.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거인이 한쪽 벽 끝을 들어올린 듯한 건물 외관, 환상적인 분위기의 실내 등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다이내믹 어트랙션, 화려한 카니발 공연,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 ‘제니스 웡’의 디저트 숍 등을 선보이며 독자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 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번 수상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각각 자유이용권 2장을 선물한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