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참존, ‘디에이지 블랙 에디션’ 홈쇼핑 완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826010013903

글자크기

닫기

우남희 기자

승인 : 2019. 08. 26. 11:39

[보도자료 이미지] 디에이지 블랙애디션 매진
참존은 ‘디에이지 블랙 에디션’이 지난 24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디에이지 블랙 에디션’은 2000년 첫 출시 이후 3700억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참존의 대표 브랜드인 ‘디에이지’의 엄선된 블랙 성분을 함유한 대표 항산화 프리미엄 라인으로 2016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됐다.

항산화에 탁월한 3가지 블랙 성분인 아로니아(블랙초크베리), 승마(블랙코호시), 블랙캐비어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블랙캐비어는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농축돼 있어 바닷속의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또한 ‘디에이지 블랙 에디션’은 기존 디에이지 라인에 비해 레드와인 성분을 10배 강화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참존의 ‘디에이지’ 브랜드는 믿고 구매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캐비어추출물, 아로니아열매추출물 등 블랙 에너지와 레드와인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탄생된 ‘디에이지 블랙 에디션’은 복합적인 피부 문제점의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추석을 앞두고 준비한 명절맞이 특별 구성에 성원 감사드리며 좋은 선물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남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