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CT DREAM, 오늘(26일) 신곡 ‘붐’으로 컴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726001022391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19. 07. 26. 10:30

NCT DREAM '붐'/사진=SM

 NCT DREAM이 신곡 ‘붐(BOOM)’(붐)으로 오늘(26일) 드디어 컴백한다.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위 붐)은 7월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NCT DREAM은 금일(26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 타이틀 곡 ‘BOOM’과 수록곡 ‘STRONGER’(스트롱거) 등 2곡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 곡 ‘BOOM’은 NCT DREAM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표현한 어반 팝 장르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가 어우러져 특유의 틴에이저 스웨그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STRONGER’는 옳고 그름을 주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강인함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트렌디하고 힙한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통해 NCT DREAM의 파워풀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