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솔라루체, 유튜브서 브랜드 캠페인 방송 돌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60201000029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19. 06. 02. 09:41

솔라루체
/제공=솔라루체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업체 솔라루체는 자체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꺼지지 않는 기술력, 꺼지지 않는 LED 조명’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솔라루체의 기술력과 품질을 전달하기 진행된다. 솔라루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20일 LED홈조명 ‘더리브’ 출시 시점부터 현재까지 단 한 번도 끄지 않고 생중계를 진행하고 있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더리브 실시간 생중계는 오랫동안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우리 회사LED홈조명의 품질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