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 채널이 AOA 멤버들의 리얼리티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을 미리 맛볼 수 있는 베트남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8일 공개한 사진들에서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린 AOA 혜정, 유나, 찬미의 첫 해외 리얼리티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7년차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내려놓고 평범한 20대로 떠난 이번 여행에서 이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베트남 현지에서 올로케로 촬영한 AOA 멤버들의 여행 예능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15일 라이프타임 유튜브채널에서 공개된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10일 수요일부터 선공개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낭 여행을 한껏 즐기고 있는 밝고 활기찬 AOA 멤버 혜정, 유나, 찬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베트남 곳곳을 누비며 찍은 멤버들의 다정한 셀카는 상큼한 미모는 물론 절친 케미를 예고한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멤버들의 수영복 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트남 여행을 만끽하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 또한 눈길을 끈다. 이국의 향기가 느껴지는 다낭 유명 관광지에서 베트남 전통 의상을 맞춰 입은 혜정, 유나, 찬미는 관광지마다 분위기에 알맞는 포즈를 취하며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유명한 베트남 커피를 즐기고 있는 찬미의 모습도 포착됐다.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있는 멤버의 모습에서 걸그룹에서 벗어나 여느 이십 대와 마찬가지로 자유여행을 즐기는 풋풋함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오는 15일을 시작으로 라이프타임 디지털 플랫폼에서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