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동하, ‘이수지의 가요광장’ 출연…변함없는 팬사랑 과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206001050451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18. 12. 06. 14:23

정동하

 가수 정동하가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정동하가 지난 5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속 코너 '가사의 재구성'에 나비와 함께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현장에서 이루어진 즉흥 애교를 보여주는 한편, 문사 사연에 트와이스 'TT', 조용필 '모나리자'와 포지션 'I Love You' 등을 짧게 불러 매력을 뽐냈다. 또한 스튜디오에 찾아온 팬과 문자로 환영해 주는 팬들에게 '과분한 팬덤'이라고 소개하며 변함없는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가사의 재구성' 코너에서 DJ 이수지, 게스트 나비 함께 터보의 'White Love(스키장에서...)'와 트와이스의 'YES or YES'를 재구성한 꽁트를 펼치며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정동하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솔로 앨범으로 처음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소개하며 멧돼지, 홍익인간 작곡의 타이틀 곡 '되돌려 놔줘'를 열창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는 지난 10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오는 7일 전주, 15일 대구, 22일 대전, 19년 1월 5일 부산 콘서트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