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역대급 폭염,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켜줄 뷰티 아이템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811010005474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8. 08. 11. 18:13

cats
사진=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뷰티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입추가 지났음에도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뷰티 아이템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자외선과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제품부터 쉽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뜨거운 열에 자극된 두피에 진정 및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두피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강렬한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아이템

에뛰드하우스 ‘아이싱 쿨러’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사지 제품으로, 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다리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30분 이상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액티브 프루프 쿨 다운 수딩젤’을 함께 발라주면 보다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은 페퍼민트 오일 성분이 짜릿한 쿨링감과 상쾌함을 선사해 일명 ‘에어컨 클렌저’라고 불리는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제품이다. 세안과 보디워시, 샴푸까지 한 번에 가능해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특히 거품을 바로 씻어내지 않고 10~20초 후에 헹구면 에어컨을 튼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뜨거운 햇빛에 바로 노출되는 두피도 케어 필요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부위는 바로 두피다. 최근 두피 진정 및 쿨링을 위한 제품들도 속속 출시되는 만큼, 외출 시 자극에 쉽게 민감해지는 두피를 위해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헤어 시크릿 두피 클링봉’은 유분기와 노폐물이 쌓인 찝찝한 두피를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일회용 쿨링봉 제품이다. 멘톨 함유로 더운 여름철 찝찝한 두피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상쾌하게 가꿔주고, 살리실릭애씨드로 두피의 유분·각질·노폐물을 간편하게 제거해 정수리 냄새까지 잡아준다. 빅 사이즈 면봉으로 넓은 두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프레시 토닉’은 두피의 냄새 및 열감을 완화시켜주고 상쾌함을 선사하는 쿨링 토닉 제품이다. 해양심층수와 큰다닥냉이싹추출물 함유로 두피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고, 에센셜 오일 함유로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한 두피 냄새까지 케어해준다.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을 한번에! 간편한 마스크팩

리즈케이의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문제성 피부를 즉각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원료인 영국산 비타민C와 그 외 10r지 멀티 비타민을 함유해 비타민 성분을 강화하여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는 친환경 특허 원단인 ‘셀룰로오스 민트 원단’을 사용해 실크처럼 뛰어난 촉감과 밀착력을 선사한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출시한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는 쿨링감이 특징으로 여름에도 보다 시원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마스크팩 30매가 한 패키지에 들어있어 바쁜 일상 중에서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선인장 추출물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 증진 및 쿨링 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은 레이온 소재 시트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제, 선택 아닌 필수

AHC ‘내추럴 퍼펙션 아쿠아 선 스프레이’는 분사각과 고른 분사 효과로 넓은 부위에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도포돼 빠르고 간편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어 묻어남이 없고, 빙하수와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분사와 동시에 즉각적인 쿨링감까지 선사해준다.

비쉬의 ‘아이디얼 솔레이 스틱’은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눈가나 입가 등 민감한 부위 및 수시로 잘 지워지는 이마나 코 등 국소 부위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땀과 물에 강력한 내수성으로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가 지속되며, 자외선을 2중 차단하여 민감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반트 36.5 ‘올 마스터 선쿠션’은 SPF 50+, PA++++,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스킨톤 베이스로 백탁 현상 없이 밝고 화사하게 피부를 톤업 시켜주며 광채 효과까지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