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믹콘 서울 2018’은 전 세계의 코믹·애니메이션·영화·피규어·코스플레이 등 폭넓은 문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팝 컬쳐 페스티벌로, 한국에서는 지난해를 시작으로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전시장 내 패밀리 섹션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미라큘러스 부스(D14)에서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을 비롯한 인형·노트·에코백 등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캐릭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레이디버그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8월 5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애니메이션 속 ‘블랙캣’을 연기한 남도형 성우의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포토사인회에는 미라큘러스 부스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주말인 4일과 5일에는 전시장 곳곳에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코스튬 플레이어도 만날 수 있다.
김수훈 삼지애니메이션 대표는 “대중문화를 총망라하는 세계적인 팝 컬쳐 이벤트인 코믹콘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 많은 레이디버그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성우 팬사회부터 코스플레이, 풍성한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미라큘러스 부스에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