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통업계, 내수 불지핀다] 노스페이스, 통기성과 경량성 강화한 트레일러닝 컬렉션으로 더 가볍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425010014521

글자크기

닫기

우남희 기자

승인 : 2018. 04. 26. 08:34

[메인기사 사진1]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러닝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전용 제품을 출시한 것.

이번 시즌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오랜 기간 축적해 온 노스페이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량성 및 통기성을 극대화한 트레일러닝 전문 제품으로 신발, 티셔츠, 재킷, 팬츠,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구매 고객에게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무료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화 ‘스피드 크로스’와 ‘울트라 트레일 3’는 발등을 감싸는 갑피 부분에 무봉제 공법을 적용하여 경량성을 강화하고, 충격 흡수에 좋은 비브람 아웃솔을 사용해 거친 산악 지형에서 장시간 달리는 트레일러닝 중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 ‘퍼펙트 런 TNF 반팔 라운드티’는 소매 부분에 빅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기능성 티셔츠로 소취 기능을 갖춘 쿨맥스 원단을 적용해 땀냄새를 감소시키고 스트레치성 원단을 함께 적용해 활동성 또한 높였다. 또 다른 제품인 ‘퍼펙트 런 메시 반팔 라운드티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활용해 땀 배출이 우수하다.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노스페이스 ‘퍼펙트 런 재킷’은 재귀반사프린트를 어깨 부분에 추가해 야간 활동에서 가시성을 높였고 경량성을 높여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 ‘퍼펙트 런 쇼츠’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경량 쇼츠다.

트레일러닝 전용 백팩 ‘트레이닝 제로’는 235g의 초경량 무게로 장시간의 러닝 활동 중에 어깨의 부담을 줄여주고 통풍이 잘되는 소재를 사용해 땀 흡수가 뛰어난 제품이다.
우남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