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와 열애 최태준 누구? '피아노' 조인성 아역으로 데뷔 '18년 차 배우' /최태준, 박신혜와 열애 최태준, 사진=정재훈 기자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최태준에 관해 관심이 집중됐다.
1991년생인 최태준은 지난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한 아역 배우 출신이다.
이후 그는 드라마 '빠담빠담', '대풍수', '부탁해요, 엄마',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영화 '페이스 메이커', '커터'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7일 한 매체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1년 남짓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앙대학교 연극학교 한 학번 차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으며, 두 사람은 주로 박신혜의 자택인 청담동 모 아파트에서 데이트하거나, 한적한 근교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데이트를 했다.
이에 박신혜 측은 7일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돼 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