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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프로젝트 소개·사업설명회에서 삼지애니메이션은 파트너사·방송·라이선싱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레이디버그 뉴 시즌과 미니특공대X(미니특공대엑스)를 최초로 공개하고, 성공적인 마케팅과 글로벌 공략을 위한 사업 계획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해에 신작 ‘몬카트’ 출시로 애니메이션 계에 큰 반향을 가져온 삼지는 올해 자사의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과 ‘미니특공대X’를 두 축으로 캐릭터 라이선싱과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삼지는 KEB하나은행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연내 레이디버그 캐릭터 제휴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훈 삼지애니메이션 대표는 “삼지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레이디버그와 미니특공대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이라며 “올해도 그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캐릭터와 콘텐츠를 활용한 완구·출판·코스메틱·테마파크 등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과 라이선싱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