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그나로크 제로, 직업군 확장 및 신규 던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201001401149

글자크기

닫기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18. 02. 01. 14:02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PC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가 지난 3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2-1차 직업군과 2-2차 직업군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북섬 던전’, ‘시계탑 던전’, ‘글래스트 헤임 던전’ 등 다양한 신규 던전이 추가됐다.

특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 부스트, 던전 정복 이벤트, 열렙 보상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먼저, 오는 2월 7일까지 경험치 20% 증가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이 2차 전직이 가능한 레벨까지 더욱 빠르게 도달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오는 2월 28일까지 접속 시 매회 월드 이용권 5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유저에게 업데이트 기념상자를 1회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4일까지 개미지옥 1층, 이즈루드 2층, 침몰선 등 던전 정복 시, 추첨을 통해 무료 캐시 및 기가바이트 M6980X 마우스를 지급할 방침이다.

같은 기간 동안 레벨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열렙 보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캐릭터 성장에 대한 동기를 부여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 팀은 “2차 전직 시스템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많은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로 새로운 지역을 누비며 즐겁게 플레이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와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