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제과, 고소한 치즈 향이 물씬 ‘누드치즈빼빼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525010013482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7. 05. 25. 10:05

빼빼로 누드치즈(사진1)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국민과자 ‘빼빼로’의 새로운 맛으로 ‘누드치즈빼빼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누드치즈빼빼로는 치즈를 즐겨 먹는 1020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바삭한 스틱 비스킷 속에 덴마크산 체다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누드치즈빼빼로의 출시로 빼빼로는 ‘초코’ ‘아몬드’ ‘초코쿠키’ 등 총 11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누드 형태의 빼빼로 종류도 ‘오리지널 누드’ ‘녹차 누드’ 등 3종으로 늘어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한편 지난해 빼빼로 매출은 약 1100억원에 달해 국내 초코비스킷 과자시장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뒀다. 롯데제과는 올해는 라인업을 통해 매출을 전년보다10% 이상 올린 다는 계획이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