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
'고등래퍼' 양홍원과 최하민의 승부 결과가 공개된다.
17일 방송될 엠넷 '고등래퍼'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멘토와 함께 하는 '지역 대항전'이 계속된다. 지난 5회에서는 광주전라와 부산경상의 지역 대항전을 통해 10대 힙합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출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방송 말미에서는 고등래퍼의 양대 최강 실력자 양홍원과 최하민의 정면 승부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주는 서울강서 vs 경인동부, 서울강동 vs 경인서부의 지역 대항전이 계속된다.
특히 이날 대결에서는 사실상 결승전으로 손꼽고 있는 고등래퍼의 최강자 2인 양홍원과 최하민의 대결이 불꽃 튀는 박빙의 승부로 점쳐지고 있다. 양홍원은 멘토 기리보이&서출구, 최하민은 멘토 스윙스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도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미게 될 전망.
'지역 대항전'은 특별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점수가 낮게 나온 팀은 팀 전체가 즉시 전원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는 룰을 적용하고 있어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탈락의 위기를 맞게 되는 것. 지역 예선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한 양홍원과 각 지역 1위 간 대결에서 1위를 거머 쥐며 '1위 of 1위'에 등극한 최하민 중 이번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을 자는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동현(MC그리)은 멘토 제시와 함께 꿈에 그리던 합동 무대를 펼쳐 실력을 입증하며, 실력파 김선재는 멘토 매드클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김동현에 맞불을 놓게 된다. 특히 김동현은 "할 말 있으면 직접 얘기해"라는 초강수의 가사를 선보여 악플러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하는 '사이다 랩'을 선보인다고. 멘토와 고등래퍼가 함께 한 합동 공연 미션곡으느 방송 직후 음원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고등래퍼' 제작진은 "고등래퍼들이 자신들의 이야기, 10대들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무대를 펼쳤다. 더욱이 성인 래퍼 못지 않은 뛰어난 랩실력으로 수준 높은 무대를 완성해 관객과 심사위원의 폭발적인 호응과 찬사를 이끌어냈다. 오직 '고등래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선한 무대로 시청자도 함께 공감하고 즐기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