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좋은책신사고, ‘우공비맘’ 13기 발대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22501001652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2. 25. 12:22

1
좋은책신사고는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신사고 사옥 새싹타워 대강당에서 ‘우공비맘’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제공=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신사고 사옥 새싹타워 대강당에서 ‘우공비맘’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실제 교재를 사용하는 학부모들을 통해 교재를 상세히 모니터링을 하고 신간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2010년부터 학부모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우공비맘 13기는 초등 자녀가 있고 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 300명으로 구성됐고, 초등 참고서 우공비 등 좋은책신사고의 최신 초등 도서를 먼저 체험하면서 교재 평가, 시장 조사, 온라인 홍보 활동을 6개월 동안 하게 된다.

좋은책신사고가 주최하는 강연회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자격이 주어지고, 우공비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녀 교육과 정보에 대해 교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매월 과제 수행 결과에 따라 상품이 제공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날 발대식에서 활동 계획 안내와 함께 초등 학습 전략, 부모 교육 전문가 이보연 강사의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키우는 비결’을 주제로 강연이 열렸다. 이어 신사고 신제품 ‘스마트쎈’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신사고 사옥에서 처음 진행하는 우공비맘 발대식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우공비맘을 통해 초등 학부모와 활발한 소통을 하면서 교재를 개발하는데 유용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