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홍당무,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쳐’ 어린이날 KBS 특별 방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503010001674

글자크기

닫기

이계풍 기자

승인 : 2016. 05. 03. 14:42

MA_kbs1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처-더크리스탈오브다크’. /제공=홍당무
융복합 콘텐츠 전문기업 (주)홍당무(대표 강호양)는 자사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쳐 - 더크리스탈오브다크’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KBS 1TV에서 오전 9시 4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특별 방영된다고 3일 밝혔다.

홍당무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KBS를 통해 52부작의 애니메이션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직어드벤쳐’는 마법 세계에서의 모험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가족용 애니메이션이다. 사악한 어둠의 세력들로부터 매직랜드를 지키는 마법사들의 믿음과 성장 이야기를 담았다. 북미·유럽·중국·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받았던 학습만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더해 완성했다. 또한 카툰렌더링 기법을 통해 3D 느낌을 더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Key)가 주제곡 ‘Key Of Secret’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작사·작곡은 걸그룹 카라의 음반과 국내 영화 및 공연 음악의 제작자로 유명한 허윤원 음악감독이 맡았다. ‘Key Of Secret’ 음원은 4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현재 ‘매직어드벤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국가와도 수출 협상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국내 최대 출판유통사인 교보문고와 영어교육 전문출판사 이퓨쳐가 처음으로 투자를 결정한 작품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5일부터 29일까지 ‘매직어드벤쳐’ 관련 상품들을 판매한다.

한편 (주)홍당무는 문화창조융합벨트의 주요 거점인 문화창조벤처단지의 입주기업이다. 창의적이고 역량있는 인재들이 함께하는 문화창조벤처단지는 입주기업에게 사무 공간 및 콘텐츠의 기획·제작, 투자·유치, 마케팅·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한 건물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문화융성을 통한 창조경제 구현으로 청년일자리 창출과 해외진출 등 대한민국 신 성장동력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계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