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피킹맥스, ‘새봄맞이 영어공부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30401000232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3. 04. 10:02

스피킹맥스, 새봄맞이 영어공부 리스타트 BIG 이벤트
스터디맥스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새봄맞이 영어공부 리스타트 빅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새봄맞이 영어공부 리스타트 빅 이벤트는 봄을 맞아 신년목표로 세웠던 영어공부 계획을 다시 한번 가다듬고 해외여행도 떠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스피킹맥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스피킹맥스 이벤트 페이지(goo.gl/B1g0IJ) 접속 후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여행가서 가장 하고 싶은 것 △스피킹맥스 학습 후 느낀 변화에 대해 간단하게 작성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해외왕복항공권과 스마트 여행 5종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해외왕복항공권은 뉴욕,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런던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 여행 5종 세트는 여행필수품인 샘소나이트 기내캐리어, LG 포토포켓3, 샤오미 보조배터리, 샤오미 셀카봉, 여행영어 핸드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아차상 3인에게는 신세계 50000원 상품권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피킹맥스 1000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새봄맞이 영어공부 리스타트 빅 이벤트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새해 버킷리스트에 필수적으로 등장하는 영어완전정복과 해외여행의 꿈 모두를 실현시켜줌으로써 영어학습자들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평소 꿈꾸던 여행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워보고 스피킹맥스 ‘해외에서 살아남기’ 편을 통해 여행영어를 학습, 성공적인 해외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