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피킹맥스, ‘해외에서 살아남기’ 신규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21601000891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2. 16. 14:05

[이미지] 스피킹맥스, 해외에서 살아남기 신규코스 오픈
스터디맥스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17번째 신규 학습코스 ‘해외에서 살아남기’ 편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해외에서 살아남기 편은 해외여행 시 부딪히게 되는 다양한 상황과 여행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90개의 에피소드로 담은 신규 학습코스로 여행 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총 2주 분량으로 구성돼 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학습자는 본 학습코스를 통해 호텔, 식당, 길 찾기, 쇼핑과 같이 여행 시 마주하게 되는 상황에 필요한 상황 별 영어회화를 집중해서 익힐 수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영어 때문에 설렘보단 두려움으로 해외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꽃청춘들을 위해 ‘해외에서 살아남기’ 신규 코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여행 시 유용하게 쓰이는 여행영어 학습에 특화돼 있어 해외여행에 대한 막연한 걱정을 해소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해외에서 살아남기 신규 코스 오픈을 기념해 지난 15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7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해외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여행영어 핸드북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항공권과 아이패드 미니4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