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네오위즈 ‘블레스’, 26일부터 2차 CBT 참가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1117010010246

글자크기

닫기

이재은 기자

승인 : 2014. 11. 17. 14:54

스페셜 영상 '전란이 시작' 공개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블레스 2차 CBT 신규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BLESS)’에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일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며 2차 CBT가 임박했음을 알려왔던 ‘블레스’가 이날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2차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공지했다.

이와 함께 왕좌에 오른 플레이어를 형상화 한 신규 포스터와 양 진영간 치열한 전투를 그린 스페셜영상 ‘전란의 시작’을 선보이는 등 2차 CBT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특히 스페셜영상 ‘전란의 시작’에서는 2차 CBT 이후 공개될, 신규 클래스 메이지와 어새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CBT에서는 아미스타드 연방을 중심으로 한 종족 연합 ‘우니온’과 하비히츠 제국을 필두로 하는 신성 동맹 ‘하이란’의 대결구도가 본격적으로 보여질 예정이다.
‘블레스’의 2차 CBT 브랜드 사이트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