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위버스마인드, 초·중 학생 대상 영어학습기 ‘뇌새김 주니어 영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605010002906

글자크기

닫기

이훈 기자

승인 : 2014. 06. 05. 09:22

동화책처럼 구성된 스토리 기반 콘텐츠로 어려운 문법도 자연스럽게 학습
위버스마인드_뇌새김주니어영어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초·중학생을 위한 영어학습 솔루션, 스마트 영어학습기 ‘뇌새김 주니어 영어’<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뇌새김 주니어 영어’는 동화책처럼 구성된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초등학생 및 중학생이 문법, 단어, 쓰기 등 영어의 전 영역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 학습기이다.

특히 동화책을 읽듯이 그림과 함께 스토리를 따라 가다 보면 학생들이 가장 어렵고 딱딱하다고 느끼는 문법 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50만 명이 체험한 뇌새김 워드로 단어실력을 다지고 필기 인식 시스템으로 쓰기 훈련까지 제공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전 영역의 균형 학습을 지원한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뇌새김 주니어 영어’ 출시를 기념해 뇌새김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창에 간단한 정보와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퀴즈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스마트 터치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