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2~4명까지 소수정예로 구성된 그룹 수업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그룹 수업 수강생들은 벌리츠 코리아 삼성, 여의도, 시청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토익 스피킹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의는 각 센터의 원어민 교수 부장이 1시간가량 직접 진행해 단순 토익 스피킹 강의뿐 아니라 실용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강의 요일 및 시간은 센터 별로 다르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되는 벌리츠의그룹 수업은 오전 6시 45분부터 오후 9시까지 다양한 수업시간 중 개인 스케쥴에 맞추어 강의를 선택할 수 있고 수업에 참여하는 다른 수강생과의 교류를 통한 간접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일대일 개인 수업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벌리츠 교수법에 기반한 체계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하며 벌리츠의 트레이닝을 거친 검증된 원어민 강사의 관리를 받게 된다. 벌리츠의 교재는 일상 회화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 수강생의 학습 목표에 따른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문기원 벌리츠코리아 시청센터 원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영어에 대해 고민하는 취업준비생 및 대학생들이 영어 실력과 토익 스피킹 점수를 한 번에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벌리츠코리아 상담 전화(1588-0584) 또는 벌리츠코리아 공식 웹사이트(www.berli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