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키드키즈, 영유아 홈스쿨 사이트 ‘와글바글’ 새단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311010005666

글자크기

닫기

정해균 기자

승인 : 2014. 03. 11. 16:56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드키즈(대표 이희주)는 영유아 온라인 홈스쿨 사이트 ‘와글바글’을 오픈했다.

‘와글바글’은 어린이집·유치원을 다니지 않고도 가정에서 공통 교육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수업 활동 자료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다. 와글바글 사이트에서는 매일 다양한 교육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홈스쿨’, 국내 최대 동요 음원인 ‘도레미 동요’, 영유아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멀티미디어 영상자료 ‘와글바글 TV’ 등을 만날 수 있다.

와글바글 사이트는 현재 오픈 하우스 기간으로 모든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영상자료를 보고 댓글을 달면 참여자 모두에게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글바글 홈페이지(www.waglebag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드키즈 관계자는 “와글바글은 표준보육과정과 누리과정에 준한 내용으로, 교육기관에 보내지 않고 직접 홈스쿨링을 하고 싶은 부모와 영유아, 또 교육기관 학습과 연계해 예습·복습을 하고 싶은 부모와 영유아에게도 유익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정해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