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00세 금융상품]KB국민카드, 차별화된 혜택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770044

글자크기

닫기

최한영 기자

승인 : 2013. 02. 19. 14:51

아시아투데이 최한영 기자 = KB국민카드는 50·60대 시니어고객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사진>를 19일 출시했다.

기존 체크카드 상품이 젊은 고객층의 생활패턴에 맞춰진 것과 달리 50대 이상의 수요가 높은 병원, 주유, 결혼 및 여행업종에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병원업종 3% 할인 및 SK주유소 OK캐쉬백 리터당 40포인트 적립서비스가 있다.

병원업종 할인의 경우 종합·일반병원, 치과, 한방병원, 한의원 등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월 10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주유소 OK캐쉬백 적립서비스는 건당 10만원, 월간 30만원 이용분까지 제공된다.

또한 회사 내 웨딩전용 상담센터를 통한 웨딩패키지 구매 시 5% 할인 및 포인트리 1%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전용 상담센터를 통한 상품 구매 시 할인 또는 우대서비스도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기찜질기와 주유상품권을 각각 5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국민카드는 실버세대를 위해 의료·여가업종 중심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골든라이프카드'를 판매중이다.

병원업종 할인, 무료보험 가입 등 건강관련서비스와 다양한 여가지원서비스를 탑재했다.

종합병원, 일반병원, 치과, 한의원 등 병원업종 가맹점 이용 시에는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월 최대 5만원, 연간 25만원 한도).  

최한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