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뷰티 인지도 확대” 닥터지, 태국시장 공략 박차

“K-뷰티 인지도 확대” 닥터지, 태국시장 공략 박차

기사승인 2024. 08. 27. 18: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레드 블레미쉬 라인 앞세워
팝업 스토어로 소통 강화까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쓴다
unnamed
닥터지, 태국 멀티 브랜드 스토어 뷰트리움 입점/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27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올해 초 태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쇼피'와 '라자다'에서 브랜드관을 오픈한 데 이어, 뷰트리움, 왓슨스, 부츠 등 태국의 대표 오프라인 채널 8개에 입점을 완료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필링 젤 등 각질 케어, 보습케어, 자외선 차단 솔루션에 기반한 닥터지 제품 20여 개를 현지에 론칭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 및 보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 수분 보습,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닥터지는 태국 오프라인 채널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방콕에 위치한 유니온 몰 내 이브앤보이 매장에서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컬래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후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 및 한국 더마 1세대 브랜드로서 'K-더마' 전문성과 제품 효능을 강조한 마케팅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형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태국 스킨케어 시장 성장률 및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닥터지 론칭을 준비했다"며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까지 빠르게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동시에 현지 소비자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