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카콜라, 여름 맞이 한정판 ‘스프라이트 써머 패키지’ 선봬

코카콜라, 여름 맞이 한정판 ‘스프라이트 써머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24. 07. 01. 17: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한정판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한정판 '써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써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층 새로워진 제품으로 상쾌하고 쿨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패키지 전체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연상시키는 '블루 웨이브' 디자인이 적용됐다. 시원한 파도를 형상화한 웨이브를 제품 고유의 초록색과 함께 균형감 있게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스프라이트'와 스프라이트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인 '스프라이트 제로'의 355㎖ 캔, 500㎖ 페트로 올여름에만 한정적으로 출시된다.

회사 관계자는 "'워터밤 서울 2024'를 앞두고 시원하게 새 옷으로 갈아입은 스프라이트와 함께 올여름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가 선사하는 독보적인 쿨함과 상쾌한 매력에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쿨한 매력의 차은우, 워터밤 여신 권은비와 함께 도심 속 무더위와 과열된 일상을 쿨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쿨함을 전하는 써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