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홍루이젠, 여름 시즌 신메뉴 ‘팔도비빔샌드’ 출시

홍루이젠, 여름 시즌 신메뉴 ‘팔도비빔샌드’ 출시

기사승인 2024. 05. 09. 14: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40509144027
홍루이젠 팔도비빔샌드 이미지./제공=홍루이젠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여름 시즌 신메뉴로 팔도비빔면과 콜라보레이션한 '팔도비빔샌드'를 오는 10일 출시한다.

9일 홍루이젠에 따르면 팔도비빔샌드는 별도의 조리 없이 샌드위치만으로도 팔도비빔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팔도비빔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홍루이젠 팔도비빔샌드는 폭신한 식빵에 팔도 비빔 소스, 라면전, 계란지단, 슬라이스 햄이 어우러져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루이젠 오프라인 매장에서 팔도비빔샌드를 포함하여 8800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하는 88데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88데이 이벤트는 출시일인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2차 이벤트 '팔도 DAY'는 오는 28일과 6월 8일, 18일, 28일, 7월 8일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홍루이젠은 팔도비빔샌드와 함께 마시면 좋은 음료도 선보인다.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동과루 음료수를 팔도비빔샌드 페어링 음료로 추천하며, 신메뉴인 복숭아 우롱 에이드, 자두 자몽 히비스커스 에이드를 함께 출시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에 맞게 신제품 팔도비빔샌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색다른 먹거리를 찾는 MZ세대에게, 맛은 물론 재미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홍루이젠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