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세계적인 로봇공학자인 데니스 홍 교수의 시선에서 전달하고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번 광고에서는 일평생 인간에게 이로움을 주는 로봇만을 연구해온 데니스 홍 교수가 바디프랜드의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데니스 홍 교수와 공감대를 바탕으로 성사된 이번 작업을 통해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진정성에 대해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