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신규 TV 광고 공개…헬스케어로봇 브랜드 철학 강화

바디프랜드, 신규 TV 광고 공개…헬스케어로봇 브랜드 철학 강화

기사승인 2024. 01. 23. 11: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교수 출연
1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3일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세계적인 로봇공학자인 데니스 홍 교수의 시선에서 전달하고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번 광고에서는 일평생 인간에게 이로움을 주는 로봇만을 연구해온 데니스 홍 교수가 바디프랜드의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데니스 홍 교수와 공감대를 바탕으로 성사된 이번 작업을 통해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진정성에 대해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