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브리핑] 화담숲, 31일 개원...4월까지 수선화 축제 外

[여행브리핑] 화담숲, 31일 개원...4월까지 수선화 축제 外

기사승인 2023. 03. 14. 13: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화담숲
화담숲/ 곤지암리조트 제공
◇ 화담숲, 31일 개원...4월까지 수선화 축제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오는 31일 개원한다. 4월말까지 '봄 수선화 축제'도 개최한다. 축제기간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 광장 일대에 10만여 송이의 수선화가 선보인다. 특히 축제기간 화담숲의 자작나무 숲이 볼만하다. 샛노란 수선화와 수피가 하얀 자작나무 2000여 그루가 그림처럼 어우러진다. 화담숲은 LG상록재단이 공익사업 일환으로 설립해 운영하는 생태수목원이다. 17개의 주제원에 4000여 종의 식물이 자생한다. 5.3km에 달하는 산책길도 잘 조성돼 있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가 시행 중이다.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본 -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1) (2)
페어리 타운/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17일 오픈

에버랜드가 17일 포시즌스 가든에 요정마을을 본뜬 테마공간 '페어리 타운'을 오픈한다. 뮤직비디오 세트장처럼 꾸몄다. 요정을 테마로 한 연구소, 분수, 도서관 등 포토존과 9m 높이의 초대형 나비 요정 등 120여 개 요정 조형물을 설치했다. K팝 전문 아트팀과 협업했다. 가수 아이유, 박재범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플립이블', 방탄소년단과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아트디렉팅한 '무이' 등이 참여했다. 야간에는 영상, 조명, 사운드, 레이저 등 특수효과를 이용한 퍼포먼스도 준비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체험 콘텐츠도 준비했다. 방문객은 요정 드레스를 입고 요정으로 변신해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고 미션 완료 시 '명예요정증'도 받는다.

사본 -키즈라라에 설치된 하이원 여행사테마 직업체헙관
'키즈라라'의 '하이원 여행사'/ 강원랜드 제공
◇ 강원랜드 출자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 개관

강원랜드가 폐광 대체산업으로 출자한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가 최근 전남 화순에 개관했다. 연면적 8128㎡(약 2459평),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의 키즈라라는 어린이 직업체험관, 영유아 체험관, 푸드코트, 오리엔테이션홀, 잔디광장 등을 갖췄다. 특히 어린이 직업체험관 안에는 강원 남부 폐광지역을 소개하고 직접 여행 계획을 짜보는 '하이원 여행사' 직업 체험관이 마련됐다. '하이원여행사' 방문객은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 숙소 및 부대시설 이용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본 -[보도사진1]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_반려견 동반탑승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반려견 동반탑승 케빈 운영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캐빈 2대를 반려견 동반탑승 전용으로 운행한다. 운행 간격은 약 15분. 10kg 미만의 소형견은 별도 추가 비용 없이 탑승 가능하다. 다만 반려견은 정차장 내 음식점과 상부정차장에서 이어지는 스카이워크 산책로 이용이 제한된다.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한다. 왕복 소요시간은 약 30분이다.

사본 -[하나투어 사진자료]축구_EPL (1)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영국 4대 스포츠' 여행 상품 출시

하나투어의 하이엔드 맞춤 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가 영국 4대 스포츠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151회를 맞는 가장 오래된 골프 대회 '디 오픈',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테니스 토너먼트 윔블던 챔피언십, 영국 왕실이 자랑하는 경마대회 '존 스미스 컵', 유럽 최고 축구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등 전통과 권위의 대회를 관람하는 상품이다. 비즈니스석 항공권, 주요 경기 입장권, 장내 전용 VIP 서비스, 도시 중심부의 호텔 숙박 및 런던 시내 관광 일정이 포함된다. 경기 관람 시에는 전용 관람석 및 라운지 이용, 뷔페 및 주류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