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95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요키치 3번째 NBA 정규시즌 MVP, 래리 버드·매직 존슨과 어깨 나란히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덴버 너기츠의 센터 니콜라 요키치가 개인 통산 3번째 미국프로농구(NBA)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상의 영예를 안았다. NBA 사무국은 8일(현지시간) 요키치가 2023-2024시즌 정규리그 MVP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요키치는 총 99표 중 1위 표(..

김하성, 1안타 1도루 활약…오타니, 심판 판정에 멘탈 흔들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의 김하성이 8일(현지시간)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4타수 1안타 1도루를 기록했다. 김하성은 이날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원정 경기에 9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7회 우익수쪽 안타를 치고 출루했다. 김하성은..

V리그 여자부 트라이아웃 시작…최장신은 198㎝ 마테이코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프로배구 V리그 2024-2025 시즌 여자부 외국인 선수 트라이아웃이 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시작됐다. 이번 트라이아웃에는 지난 시즌 V리그에서 활약한 모마 바소코(현대건설), 윌로우 존슨(흥국생명), 지젤 실바(GS칼텍스), 반야 부키리치(한국도로공..

이정후 MLB 첫 3안타 폭발…이마나가에 눌린 김하성 1안타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이정후가 메이저리그(MLB) 진출 후 처음으로 한 경기에서 3안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활약 중인 이정후는 7일(현지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로키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3안타 1득점을..

엄홍길 대장, 히말라야 미등정봉 '주갈' 등정 성공…17년 만 고산 등정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엄홍길 대장이 히말라야 미등정봉 '주갈'(6590m) 등정에 성공했다. 17년 만의 고산 등정 성공이다. 엄홍길휴먼재단(이사장 이재후)은 엄 대장의 '한국-네팔 우정 원정대'가 지난 3일 오후 3시40분(현지시간) 주갈 정상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한국 대표 관광기념품은…'2024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개최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대한민국 대표 관광기념품을 공모·선정한다. 관광공사는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24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념품 부문을 대상으로 열린다. 한국의 역사·문화·자연 등 매력적인 콘텐츠를 소재로..

우주여행 들렀다 호캉스·역사체험… 핫플 '영종도'로 가자
"인천국제공항을 경유하는데 시간이 좀 남네요. 어디에 가면 좋을까요?" 한 외국인이 물었다. 경유 시간에 한국을 좀 둘러봤으면 좋겠다고. 한국을 소개하려니 막막하다. 고전적 표현으로 삼천리 금수강산이라고 서울에서 부산, 제주도까지 아름다운 곳이 한둘이 아니다. 하지만 경유 시간은 대부분..

[여행] 우주로 통하는 영종도 '인증샷' 한 컷
영종도(인천)//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인천국제공항을 경유하는데 시간이 좀 남네요, 어디에 가면 좋을까요?" 한 외국인이 물었다. 경유 시간에 한국을 좀 둘러봤으면 좋겠다고. 한국을 소개하려니 막막하다. 고전적 표현으로 삼천리 금수강산이라고 서울에서 부산, 제주도까지 아름다운..

관광공사, 홍콩 교장단 초청 세종 투어 진행…"수학여행은 한국으로"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외국 학교의 수학여행 목적지로서 한국을 홍보하기 위한 행사를 열었다. 관광공사는 지난 1~5일 홍콩 최대 학교 연합회 소속 초중고 교장단을 세종시로 초청해 정보기술(IT), 환경 과학기술 시설 및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팸투어를..

문체부 '인천 펜타포트' 등 축제-크루즈 관광 연계 지원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천 펜타포트 음악 축제' 등 글로벌축제를 알리기 위해 크루즈 관광객을 대상 행사를 포함한 홍보 사업에 나선다. 문체부는 글로벌축제가 전 세계 관광객이 찾는 행사로 도약해 2026년까지 방문 외래관광객이 100% 이상 증가하는 것을 목표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