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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4. 09. 06.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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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시간 동안 보습 지속···8.5% 개선 효과
기존 용량 대비 2.5배로 증량해 한정 출시
화면 캡처 2024-09-06 135459
LG생활건강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을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6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빌리프는 대용량 기획 제품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크림이다. 실제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를 대상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됐다.

제품은 생크림 제형에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빌리프와 국제아동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이 협업, '세이브 더 칠드런, 세이브 유어 스킨 모이스처'라는 테마로 기획돼 제품 패키지와 에코백 등의 판촉물에 해당 테마를 활용한 디자인이 반영됐다. 빌리프는 협업을 기념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조손 가정과 한부모 가정 등에 빌리프 스킨케어 제품 및 빌리프 펭귄 캐릭터 인형을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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