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일기획 제작’ 정관장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제일기획 제작’ 정관장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기사승인 2024. 09. 06. 09: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GC인삼공사 정관장…건강은 정관장으로
1_정관장 '건강은 정관장으로' 광고 이미지
제일기획이 제작한 정관장 '건강은 정관장으로' 광고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KGC인삼공사의 '건강은 정관장으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6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모든 세대가 일상 속에서 정관장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세대별 대세 스타를 통해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광고는 각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4명의 광고 모델을 기용했다. 광고는 배우 천우희의 내레이션으로 일상에서 정관장으로 건강을 관리 중인 다른 모델들을 발견하며 시작한다.

운동을 즐겨 하는 배우 김지훈은 홍삼톤으로 체력 관리를, 남다른 자기관리를 자랑하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천녹으로 열정 관리를 하고, 쉴 때도 흥이 넘치는 배우 김혜윤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에너지 관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장선경 제일기획 CD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진취적인 내용을 담아 다양한 세대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정관장의 브랜드 메시지를 배경음악을 통해서도 강조했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