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김정문알로에, ‘올해의 선케어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김정문알로에, ‘올해의 선케어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4. 09. 04. 18: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선스틱·선쿠션, 알로에베라잎즙 및 수딩 특허성분 함유
최연매 대표 "소비자 위한 제품 위한 연구개발 지속"
KakaoTalk_20240904_180040702
김정문알로에 권용성 부사장(사진 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케어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시상식은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으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케어 라인 대표제품인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온도를 2.68℃ 까지 낮추는 쿨링 선케어 제품이다. 제품은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 42%와 수딩과 쿨링을 위한 특허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48시간 보습력 지속, 인체적용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큐어 브랜드 선쿠션 중 알로에베라잎즙을 최대로 함유해 수딩과 쿨링을 위한 특허성분이 강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해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