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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HDC현대산업개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기사승인 2024. 08. 28.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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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왼쪽 다섯 번째)과 권영민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왼쪽 네 번째)이 28일 서울 용산구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열린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Service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심사에서 해당 인증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구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는 권영민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고객과 항상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입주 초기부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속적이면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해오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는 게 HDC현대산업개발 측 설명이다.

특히 고객통합관리 시스템 'ICLICK 4.0'을 통해 고객과 담당자를 상시로 연결해, 고객이 민원을 접수하면 지정 담당자가 메일과 문자 등으로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민 건설본부장은"아이파크 입주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의 정확성에 근거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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