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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라이즈’ 선정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라이즈’ 선정

기사승인 2024. 08. 21.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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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마케팅 병행 계획
"해외 브랜드 선호도 높일 것"
라이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새 모델 라이즈(RIIZE)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아이돌 그룹 '라이즈'를 내새워 해외 시장을 겨냥한다.

21일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의 새 모델로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를 발탁했다. 회사는 라이즈가 자유로우면서도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협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라이즈를 브랜드 전면에 내세워 MZ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 주 고객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새로운 얼굴 라이즈와의 협업으로 기존과 색다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그간 무대 의상부터 공항 패션, 데일리 룩으로 보여준 라이즈만의 패션 감각과 세련된 이미지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을 강조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한층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라이즈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온라인과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라이즈와 함께한 총 2편의 광고와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0월 말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브랜드 경험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즈는 향후 중국과 홍콩, 대만의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최근 글로벌 수주회를 성공리에 마치며 해외 수주량을 전년 대비 3배 늘리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회사는 내년 상반기까지 중국과 홍콩, 대만 등 중화권 국가 중심의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신규 홀세일 국가 진출 등을 발표한 바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라이즈와 함께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며 신규 고객층을 확대하겠다"며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선호도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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