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12년만에 리뉴얼 했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리뉴얼을 진행한 도쿄 아오야마, 베이징 플래그십과 같이 이자벨마랑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낸 '옐로우 하우스'가 메인 테마다.
2008년 말부터 LF가 국내 전개 중인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론칭 해 현재 미국·일본·한국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토탈 럭셔리 브랜드다.
LF는 지난 2012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이자벨마랑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파리, 홍콩, 도쿄 등 이자벨마랑 부티크 매장을 디자인한 프랑스 유명 건축 스튜디오 '시구(Cigue)'가 디자인을 맡았다.
이자벨마랑은 12년만에 새롭게 변신한 '옐로우 하우스' 플래그십을 필두로, 국내 신명품 시장에 더욱 기민하게 대응해 간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수년 새 급성장한 국내 남성 럭셔리 컨템포러리 시장 현황을 고려해 이자벨마랑의 기존 매장들을 남녀 복합 매장으로 리뉴얼하는 등 고객 접점도 다변화 중이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이자벨마랑은 현재 국내 23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국내 유통망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