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hy가 공개한 올 상반기 프레딧몰 결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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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는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회원이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hy의 온라인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명을 달성했다.
올 상반기 가장 많은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지난 6개월간 2만8794개를 정기구독으로 수령했다. 하루 평균 약 160개 제품을 받았다는 계산이 나온다. 정기배송 베스트 품목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등이 있다.
올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이며,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원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UV)는 약 3만 2000명(2021년)에서 약 6만 1000명(2023년)으로 늘어났다. 같은 기간 월 평균 매출과 월 평균 정기배송 고객 수는 각각 102%, 152% 급증했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프레딧은 회사 온라인몰을 넘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