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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점검부터 납부조회까지…대우건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사전점검부터 납부조회까지…대우건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기사승인 2024. 07. 02.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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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금 조회, 방문 예약, AS신청, 민원서류 신청 등
카카오톡 푸르지오 채널 챗봇과의 연동 서비스도 제공
01.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접속화면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대우건설은 사회 트렌드 변화와 고객니즈를 반영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분양 시점부터 가구 내 AS 기간이 만료되는 입주 3년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에는 앱트랜드를 반영한 고객경험 디자인을 적용했고,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하나로 할 수 있다. 분양시점에서는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예약, 대출자서 방문예약 등 5가지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또 분양금 납부 조회 및 납부확인서 발급 뿐 아니라,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변경 등 단지별 동의 및 다양한 입주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대우건설은 입주날 도시락을 신청하는 웰컴밀서비스와 입주민을 위한 와인 클래스, 힐링 티 클래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카카오톡 푸르지오 채널의 챗봇과 연동돼 앱과 동일한 메뉴를 카카오톡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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