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원주 전시장 새단장…일관된 서비스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원주 전시장 새단장…일관된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24. 07. 01. 18: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 하우스’전략 따라 효율성 제고·수익성 강화
광주·원주 통합 전시장 개장…푸조 전시장 12곳 확대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1)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을 바탕으로 효율성과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재정비 작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은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의 네트워크를 통합 운영해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보다 일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추진해 오던 핵심 과제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9월 제주에 1호 통합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광주와 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을 동시 개장했다. 강원 원주 지역 고객들에게 푸조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판매 거점 한 곳이 새로 추가된 것이다.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은 지프 및 푸조 공식 딜러사인 선일모터스가 기존에 운영하던 푸조 전시장을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이전해 통합 운영한다.

리뉴얼을 통해 지프는 231.9㎡를, 푸조는 145.7㎡를 사용하고, 브랜드 별로 차량 3대씩 전시된다. 선일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도 지프와 푸조 브랜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주 통합 전시장 역시 기존 지프 공식 딜러사인 SS오토모빌이 운영하던 지프 전용 전시장 3층 공간을 푸조 전시장으로 새단장했다. 이를 통해 강원 지역의 고객 수요 대응은 물론 서비스 공백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단장을 마친 광주와 원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은 차량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인 '3D 카 컨피규레이터'를 도입해 생생한 구매 가이드를 제안한다. 고객들은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차량 색상과 옵션 등을 직접 확인하며 상담받을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원주와 광주 통합 전시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푸조와 지프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하고, 일관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딜러사와 적극 소통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