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기사승인 2023. 12. 08. 11: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hy
hy는 구독형 서비스를 적용한 샐러드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의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현재 회사는 잇츠온 샐러드를 통해 17종의 샐러드를 판매 중이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올해에만 약 40만개를 판매했다. 전년 대비 40% 신장한 수치다.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무료 배송한 덕분이다.

잇츠온 샐러드 '맞춤식단' 판매 비율은 전체 구독 판매량 가운데 약 45% 수준이다. 신규 구독자는 전년 대비 20% 늘었다. 식단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hy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샐러드 카테고리 강화에도 힘쓴다. 최근 신제품 '케이준치킨 루꼴라 샐러드', '불고기 포테이토 샐러드밀'을 연이어 출시했다. 스마트팜 재배 원료를 활용한 샐러드 출시를 확대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