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캐리비안 베이, 야외 슬라이드 본격 가동 外

[여행 브리핑] 캐리비안 베이, 야외 슬라이드 본격 가동 外

기사승인 2023. 06. 14. 15: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캐리비안 베이에 나타난 거대한 바다괴물 크라켄 (2)
케리비안 베이 '크라켄'/ 에버랜드 제공
◇ 캐리비안 베이, '크라켄' 공개·야외 슬라이드 본격 가동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야외 스릴 슬라이드 시설을 본격 가동한다. 지난 주말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를 오픈한 데 이어 아쿠아루프, 어드벤처풀(이상 24일), 서핑라이드, 워터봅슬레이(이상 7월 1일)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보디프로필 사진 촬영이 가능한 셀프 스튜디오 '캐비 포토'를 오는 23일 야외 파도풀 입구에 설치한다. 이에 앞서 야외 파도풀에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에 등장한, 문어를 닮은 전설 속 바다괴물 '자이언트 크라켄' 조형물을 공개했다. 7월초부터 자이언트 크라켄을 배경으로 꾸며진 특설무대에서 스페셜 디제이와 아티스트들이 릴레이로 출연하는 '클럽 캐비 풀파티'를 진행한다.

사본 -[롯데월드] (1) 만나이 프로모션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 '만 나이 통일법' 프로모션

롯데월드가 16일부터 한 달 간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어드벤처 부산·워터파크에서 '다시 만나이 세계: 지금 나이 2만 안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예정된 '만 나이 통일법'(행정기본법 및 민법 일부개정법률) 시행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6, 7월 생일자는 현장 매표 시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또는 서류를 제시하면 롯데월드 사업장의 오후권 및 입장권을 각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본 -[하이원리조트] 하이원CC 전경 (1)
하이원CC/ 강원랜드 제공
◇ 하이원CC, 야간 운영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강원 정선 하이원CC가 최근 18홀 전체 조명증설 공사를 완료하고 본격 야간 운영을 시작했다. 6월에는 야간 9홀 셀프라운드로 운영한다. 9홀 기본 그린피는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 주중 5만6000원, 주말 6만6500원. 18홀 라운드는 7월 1일부터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원CC는 파73(마운틴 파36·밸리 파37), 전장 6592m의 18홀 대중제 골프장이다. 해발 1136m에 조성돼 연중 기온이 25도를 넘지 않아 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사본 -02.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전경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반일반값'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가 12시간 숙박 상품 '반일반값' 패키지를 출시했다. 금요일 혹은 일요일 오후 9시에 체크인해 다음날 오전 9시에 체크아웃하는 상품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산정호수 안시, 대천, 백암온천 총 6곳의 사업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30일까지. 5만3000원부터.

사본 -[보도사진1]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소노인터내셔널, '호국보훈의 달' 기념 삼악산 케이블카 할인

소노인터내셔널은 '호국보훈의 달' 6월 한 달간 군인,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 등을 대상으로 강원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입장권을 20~30% 할인한다. 본인 포함 4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티켓 구매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게 된다.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하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다. 정상부 승강장에는 산책길과 스카이워크가 조성됐다.

사본 -사진1) 휘닉스 제주 사계절 온수풀
휘닉스 제주 사계절 온수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제주, 풀파티 패키지 출시

휘닉스 제주 리조트가 풀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사계절온수풀 이용, 풀사이드바 치맥세트 제공, 셀프사진관 이용 등으로 구성했다. 주중 2인 기준 30만원부터. 휘닉스 제주는 여름시즌을 맞아 섭지코지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야외 F&B를 확대 운영 중이다. 단지 내 모들가든에서는 제주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밤하늘의 별들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비어가든, 사계절온수풀의 풀사이드바 등을 운영 중이다.

레고랜드
미니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 전용 '미니랜드 야간투어' 출시

강원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10월 말까지 주중(월~목)에 '미니랜드 야간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니랜드는 서울 여의도, 경복궁, 부산 해운대 등 국내 주요 도시와 관광지를 레고 브릭으로 재현한 테마파크의 한 지역이다. 참가자들은 오후 9시부터 전문 해설사와 함께 야경 속의 미니랜드를 약 1시간 동안 감상한 후 '치맥 파티'에 참여하게 된다. 구매는 홈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시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예약 정원 확인 추가 요금을 제공한 후 예약 가능하다. 추가 요금은 객실당 11만원(성인 2인·어린이 3인 기준). 연간이용권 소지자 9만9000원.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