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복(福)’과 ‘부(富)’ 부르는 ‘황금원숭이’ 인기

‘복(福)’과 ‘부(富)’ 부르는 ‘황금원숭이’ 인기

기사승인 2016. 01. 04. 08: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1번가, 원숭이 골드바·순금카드 매출 최고 365% 상승
'원숭이해 새해 결심지원' 기획전…최대 5만 포인트 증정
160104 보도자료 이미지 (황금원숭이)
붉은원숭이의 해인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복을 부른다고 알려진 ‘황금원숭이’가 인기를 얻고 있다.

4일 11번가에 따르면 새해를 맞기 전인 최근 1주일(2015년 12월24~30일) ‘원숭이 골드바’의 매출이 12월 첫 1주일(12월1~7일) 대비 365%나 상승했다. 같은 기간 ‘원숭이 순금카드’ ‘원숭이띠 미아방지 목걸이’ 매출도 각각 52%, 49% 증가했다.

박우정 11번가 매니저는 “원숭이띠의 해를 맞아 귀엽고 총명한 이미지의 원숭이 캐릭터를 활용한 금(金) 제품들이 ‘복(福)’과 ‘부(富)’를 불러들이는 소원템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황금원숭이’와 함께 2030대의 5대 목표인 ‘연애·결혼’ ‘재테크’ ‘다이어트·건강관리’ ‘자기계발’ ‘금연’ 관련 상품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1주일(12월24~30일) 11번가 내 ‘헬스·운동기구’ ‘자기계발도서’ ‘다이어리·플래너’ 매출은 12월 첫 1주일(12월1~7일) 대비 각각 785, 69%, 56% 상승했다.

11번가는 새해다짐을 돕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도 준비했다. 10일까지 ‘2016원숭이해 새해 결심지원’ 기획전을 열고 연애·결혼, 저축·재테크, 다이어트·건강관리, 자기계발, 금연을 돕는 20여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핏빗 Carge HR 스마트밴드’는 정가 대비 12% 저렴한 17만5000원, ‘남녀 인기 향수’는 64% 저렴한 1만9900원부터, ‘JKOLS 전화영어 이용권’(10분·주2회 1개월)은 1만8700원이다. ‘2016 가계부’는 9600원부터, ‘짠테크 전성시대(도서)’는 1만2150원에 판매한다.

기획전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행운 슬롯머신 이벤트’(매일 ID당 1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획전 내 대표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매일 오전 11시 1만 포인트를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