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日 200개 매장 입점

무신사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日 200개 매장 입점

기사승인 2024. 10. 07. 09: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매장 입점
국내 인기 제품 앞세워 본격 진출 나서
ㅇ
지난 5월 진행한 오드타입 팝업 현장 이미지./무신사
무신사의 자체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200여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로프트와 플라자 매장에서는 오드타입의 대표 상품인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와 '언씬 벌룬 틴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오드타입은 색조 제품으로 10·20대에서 인기를 끌며 올해 3분기 누적 거래액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는 향후 일본 내 주요 매장과 협업을 확대해 오드타입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