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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케어 원스톱…한국엡손, 공식 온라인 플랫폼 오픈

구매·케어 원스톱…한국엡손, 공식 온라인 플랫폼 오픈

기사승인 2024. 09. 23.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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엡손 라운지, 제품 구매·상담 등 제공
출장 수리 서비스 제공 엡손 케어도
엡손
한국엡손이 '엡손 라운지'를 새롭게 실시한다. /한국엡손
한국엡손이 제품 구매부터 케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오픈한다.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창구 등을 일원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한편,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23일 엡손은 엡손 라운지와 기존 유상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커버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엡손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실시한다고 밝혔다.

엡손 관계자는 "80년 이상 이어온 기술 발전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전달하고자 플랫폼을 런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엡손 케어에 가입하면 보증기간 연장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연간 더 적은 비용으로 최대 5년까지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수리를 받을 수 있다. 엡손 케어 전용 상담창구로 접수된 문의는 24시간 이내 신속하게 처리돼 고객이 고장 원인을 찾고 해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보다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엡손이 직접 운영하는 만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린터·복합기, 스캐너, 라벨 프린터, 프로젝터 등 제품 구매 가이드를 제공하고 맞춤 상담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전 제품 정품 보장', '무료 배송', '간편한 원스톱 서비스'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후 제품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엡손은 설명했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엡손 라운지를 통해 고객들이 엡손 제품과 브랜드를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늘리는 서비스 도입을 확대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친환경 실천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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