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동나비엔,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전제품으로 확대

경동나비엔,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전제품으로 확대

기사승인 2024. 09. 13. 09: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전담 엔지니어 ‘나비엔 파트너’가 환기시스템 상태 점검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서 무료 체험 프로모션 등 진행
[사진]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프로모션 이미지.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며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13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회사는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을 나비엔 케어서비스의 대상으로 확대한다.

나비엔 케어서비스는 환기 제품 관련 직영 서비스센터 교육을 이수한 전담 엔지니어 '나비엔 파트너'가 클리닝, 필터 교체 등을 통해 환기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또는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정보, 아파트 정보와 평수 등을 남기면 나비엔 파트너가 직접 방문한다.

론칭 1년여를 맞아 경동나비엔은 제조사에 관계없이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기질 관리 제품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필터가 막혀 성능이 저하되고 세균과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어 전문 관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다.

서비스에서는 환기시스템의 사용 환경과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강력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본체 내부와 '전열교환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또한 모든 제조사의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맞춤 제작필터로 큰 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기능의 '프리필터'와 '집진필터'를 교체한다.

경동나비엔은 더욱 많은 고객이 케어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경동나비엔 이외의 환기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케어서비스 1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케어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렌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을 신규로 신청하는 모든 고객은 6개월간 렌탈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실내 공기질 관리 기업'으로써, 모든 고객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어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환기청정기'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관련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