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컬리와 맞손…제일맞게컬리 통해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 컬리와 맞손…제일맞게컬리 통해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4. 09. 11. 17: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업무제휴협약 일환으로 공동상품 개발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시 10% 할인
[CJ제일제당 사진자료]
컬리와 협업을 통해 CJ제일제당이 선보인 육즙플러스왕교자·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 3종으로, 지난 1월 맺은 JBP(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의 일환이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에 고기 함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별 모양 틀로 짜낸 츄러스는 오리지널 츄러스 맛인 시나몬과 콘소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올해도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