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웰푸드, 글로벌 리포터 모집해 ‘빼빼로데이’ 세계에 알린다

롯데웰푸드, 글로벌 리포터 모집해 ‘빼빼로데이’ 세계에 알린다

기사승인 2024. 09. 11. 14: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튜버 토퍼길드와 크리에이팅
우수 리포터·팀 선발해 시상도
빼빼로 리포터 모집 이벤트 이미지
롯데웰푸드가 진행하는 글로벌 리포터 모집 이벤트.
롯데웰푸드는 두 달 앞으로 다가온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해 글로벌 크리에이터 활용을 강화한다.

11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회사는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리포터를 모집한다. 발탁된 리포터들은 한국에서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SNS콘텐츠로 제작해 전 세계에 홍보할 예정이다.

한국에 있는 동안 글로벌 리포터들은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공통 미션 및 팀 미션을 부여 받고 서울 주요 장소를 방문해 콘텐츠를 촬영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는 유튜버 토퍼길드가 참혀한다. 토퍼길드는 구독자 4240만명을 보유한 미국의 크리에이터다. 토퍼길드는 대표 K-기념일인 빼빼로데이를 소재로 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이를 미국 현지에 알릴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