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퍼시픽, 2024 신기술융합콘텐츠 페스티벌 ‘더 어울림’ 참가

아모레퍼시픽, 2024 신기술융합콘텐츠 페스티벌 ‘더 어울림’ 참가

기사승인 2024. 09. 11. 13: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주요 제품 소개에 브랜드 경험 제공
캐나다 이어 영국에도 참여 계획
220240911085220
(왼쪽부터) 더 어울림 인 캐나다 포스터, 이니스프리 메타버스 콘텐츠 '디 아일 어드벤처' 캡처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은은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 '더 어울림'에서 주요 브랜드와 메타버스 신기술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 더 어울림은 K-콘텐츠 기업의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올해는 캐나다 토론토의 디자인 익스체인지와 영국 런던 사치 갤러리에서 각각 이날날부터 13일, 다음달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뉴뷰티 스퀘어 테마의 부스를 운영하며 현지 고객들에게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설화수를 비롯해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제품 테스트와 함께 QR코드를 활용하는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버스 체험 공간도 제공해 이니스프리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캐주얼 게임 '디 아일 어드벤처'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AR필터 기술을 활용한 틱톡 미니 게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어울림' 캐나다 전시에 이어 다음달 열리는 영국 런던 전시에도 참여해 신기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