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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플랫폼, 후기 서비스 론칭···“여가 선순환 구조 구축”

야놀자 플랫폼, 후기 서비스 론칭···“여가 선순환 구조 구축”

기사승인 2024. 09. 10.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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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생태계 조성 통해 상품 탐색 지원
상반기 레저·티켓 거래 건수, 전년比 42% ↑
[첨부]  론칭
야놀자 플랫폼의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 관련 이미지.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레저·티켓 카테고리에 후기 기능을 선보이며 여가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10일 야놀자 플랫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플랫폼 내 레저·티켓 거래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2% 성장했다. 회사는 야외활동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자 후기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후기 서비스에서는 상품 사용 완료 고객 대상으로 후기 작성 기회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리뷰 생태계를 조성하고 고객의 상품 탐색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상품의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격을 비롯해 청결도와 주차, 부대시설 등 주요 키워드를 분석해 그래프로 보여준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11월 말까지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후기 작성 횟수 별로 최대 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해 건전한 후기 문화 정착을 지원하며 이용 후기가 없는 레저·티켓 상품에 첫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1000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신뢰도 높은 후기를 확보해 고객이 여가 상품을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숙소뿐만 아니라 레저 상품까지 고객들의 투명하고 생생한 후기를 확대해 안심하고 여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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